2025학년도 전기(2026년도 2월 학위수여) 학위청구논문 제출안내 | |||||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조회수 | 351 | 등록일 | 2025.09.17 | |||||||
이메일 | ||||||||||
2025학년도 전기(2026년도 2월 학위수여) 학위청구논문 제출안내 1. 접수기간 및 장소 가. 접수기간: 2025. 10. 10.(금) 09:00 ~ 10. 14.(화) 18:00 - 학생이 직접 통합정보시스템에 논문접수 신청 등록 후 학과에 서류 제출 나. 통합정보시스템 논문접수 신청등록 - 입력경로: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-학생정보서비스-학사행정-대학원논문심사 1) 논문연구계획(저장) → 2) 학술지게재관리(저장) → 3)논문심사신청(우측하단 신규신청후 저장) ※박사과정의 경우, 논문연구계획 발표시 계획서를 기 등록한 경우 2)단계로 바로 진행 다. 서류 제출: 에너지과학기술대학원 행정실(산학연 613호) 2. 석·박사 학위청구논문 제출자격 붙임1. 학위청구논문 접수계획 2번 제출자격 참조 ※ 유의사항 : 외국인 입학생 중 입학원서 제출 시 지도교수의 수학능력확인서로 어학능력자격을 대체한 경우, 자체 지침 기준 외 입학시 어학능력기준에 해당하는 어학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3. 학과 제출서류 ※ 붉은색 번호는 심사대상자 전원이 제출해야 하는 공통사항임 ◎ 논문 접수시 제출서류 ( 2025.10.10.~10.14.)
◎ 논문 접수 후 반환사유 발생시 (~2025.11.2까지)
◎ 논문 공개발표 및 구술시험 채점 당일 제출 (개별 발표 당일)
◎ 논문 최종 심사결과 제출시 (2025.12.1.~12.3.)
◎ 논문 원문파일 업로드 및 인준서, 저작권 관련서류 제출 (2025. 12.26.~2026.1.2.예정.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지)
[논문 작성 참고자료 링크] 논문표절검사확인서(Turn it in)안내 또는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CopyKiller안내 (논문표절검사프로그램인 턴잇인(Turnitin) 또는 카피킬러(CopyKiller) 중 선택가능) 문의 : 821-8604, 8603 붙임 1. 학위청구논문 접수계획(2025학년도 전기) 2. 학위청구논문 제출서류 서식(1~15) |
||||||||||
첨부 |